본문 바로가기
먹방 리뷰_✿

[맛집] 화이트리에(WHITELIER) 생식빵 구매 후기 - 경산 중산점

by 감설이네 2024. 6. 24.

목차

    728x90
    반응형

    최근 경산 e마트 근처를 지나게 될 일이 생겼는데 근방에 '화이트리에'가 있다고 하여 방문하게 되었다. 지난 번 수성점 화이트리에를 다녀온 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터라 반복적으로 생각이나 다시금 방문하게 되었다.

     

    먼저 이번 방문에는 지난 번 처럼 기나 긴 웨이팅 없이 빵을 구매할 수 있어서 천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도 그럴 것이 도착했을 때는 딱 빵이 나오는 시간대인 10시쯤이었는데 본인이 도착한 이후로 다른 고객들이 방문하여 운 좋게 빠른 구매를 진행할 수 있었다.

     

    위치

    경상북도 경산시 중산동 638

     

     

     

     

    건물 외관

    건물 외관은 지난 번 방문한 수성점과 유사하다. 인테리어가 동일한 것으로 보이며 특별하게 다른 점은 없고 직원이 다른 정도의 느낌이니 참고만 하면 될 것 같다. (당연한 이야기)

    화이트리에 - 중산점식빵 모형
    화이트리에 중산점

     

    빵맛

    생식빵의 맛은 크게 다르지 않았다. 다르면 큰일 날 것 같....다

     

    직원 친절도

    다른 블로그 몇 군데에서 보았던 것과 같은 불친절함은 확인할 수 없었다. 다만, 매장 내 음악 소리 때문인지 직원분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 의사소통에 불편함은 아주 살짝 있었다.

     

    그 외 큰 불편함은 없었다.

     

    간단 요리 : 프렌치 토스트

    그냥 생식빵을 먹어도 맛있긴한데 이번에는 어느 정도 먹다가 '프렌치 토스트'로 변신 시켜보았다. 두툼하게 3cm로 커팅한 식빵으로 해보았는데 기대 이상의 맛이 나왔다. 정확히는 다른 식빵으로 할때보다 훨씬 맛이 괜찮았다는게 맞는 표현인 것 같다.

     

    엄청나게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식감이 좋았다. 요리 방법은 계란 옷을 입힌게 다라서 크게 작성하지 않을 예정이다.

    생식빵프렌치 토스트1프렌치 토스트2 - 완성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주차장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T맵 기준 주차장 주소가 뜨는 만큼 바로 이동하면 편하다. 가게 앞에는 불법 주정차 주차 단속이 된다고 주의바란다.

     

    * Tip. 15분 이내로 출차를 하면 정산없이 무료라고 하니 참고바란다. 웨이팅이 길지 않을 때는 후다닥 다녀올 수 있어 좋다.

    * 멀리서 오는 사람들에게는 가장 큰 팁이 아닐런지..

     

     

    지난 게시글

    2024.04.03 - [먹방 리뷰_✿] - [맛집] 화이트리에(WHITELIER) 대구 수성점 식빵 구매 후기

     

    [맛집] 화이트리에(WHITELIER) 대구 수성점 식빵 구매 후기

    얼마 전 대구 지방 법원 근처에 볼 일이 있어 다녀온 적이 있다. 근데 최근에 맛있는 식빵을 먹고 싶다는 아내의 말이 떠올라 주변을 검색해보았다. 그 때 눈에 들어온 것이 '화이트리에'였다. 일

    bbs0705.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