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_✿

[리뷰] 영화 히트맨2(2025)에 대한 솔직함

by 감설이네 2025. 5. 20.
반응형

오랜만에 들고 온 영화는 국내 영화로 권상우 주연의 '히트맨2'입니다.

OTT에 등록되어 있어 집에서 편히 볼 수 있었는데 히트맨 1편을 나름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있어 의식의 흐름대로 재생해보았습니다.

 

소개

제목 : 히트맨2

개봉일 : 2025.1.22

관객수 : 254만(네이버 기준)

 

 

히트맨인가? 스파이더맨인가?

간단히 내용을 소개하자면 웹툰 작가로 성공한 '준(권상우 역)'이 그리는 웹툰의 모방 범죄가 발생하고 이를 막기 위한 내용(?)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그 과정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다룬 이야기입니다..

 

지금부터는 다소 스포이드가 존재하니 돌아가실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아무 생각없이 치킨을 먹으며 보다가 흠칫하는 장면들이 일부 있었습니다. 암살요원 준을 죽이기 위해 밀입국한 각국의 범죄자들이 한 곳에 잡혀있다가 풀려나는 장면이 있는데.. 왜인지 익숙한 장면이 오버랩되어 보이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면 '스파이더맨' 이라던지... 스파이더맨이라던지....허허

 

 

결말까지 모든 것이 유추 가능한 스토리

개인적인 생각으로 본 영화는 스토리가 복잡하기 보다 누구나(?) 다음 상황을 알기 쉽게 연출된 탓에 어려운 영화는 아닐거라 생각됩니다. 때문에 흘러가는대로 이해하기 쉬운 상황들이 반복되면서 긴장감은 많이 없는 영화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장르가 코미디(액션 포함)이니깐 이해하길 바랍니다.

 

내용은 1과 2가 정 반대를 이루고 있고 재미면에서도 1에 비해 많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흠.. 웃음 요소가 많이 부족했던 것 같네요.

 

 

배우 및 연기 관련

사실 배우들은 제가 다 좋아하는 분들이 나오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었지만 코미디 장르이기 때문인지 억지스러운 장면들이 일부 존재합니다.

그런 부분들을 조금 더 자연스럽게 풀어낼 수 있다면 완성도 면에서도 올라갈 것 같은데..그러지 못해 많은 부분이 아쉽다는 생각입니다.

 

 

그 외

소재 특성 상 웹툰과 애니메이션 장면이 몇 번씩 등장하는데 이 부분은 아주 깔끔하게 잘 표현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약 2시간의 러닝타임이지만 생각보다 빨리 끝난 느낌을 받아 의외였던 기억이 남네요. 하지만 큰 내용이 없고 큰 웃음이 없어 많이 아쉬울 따름인 영화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