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리뷰_✿

대구 스시 맛집, 수성구 지산동 후꾸스시(포장 편)

by 감설이네 2024. 9. 5.

목차

    728x90
    반응형

    대구에 이상하게도 유명한 스시 가게가 두 군데 정도 있다고 한다. 오늘은 그 중 한 곳에 대해 알아볼 예정인데.. 이미 유명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 등에 의해 소개된 곳이라고 하니 간단히 참고만 해주길 바란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장소는 판초밥으로 유명한 '후꾸스시'이다.

     

    찾아가는 길 - 위치 및 접근성

    후꾸스시는 대구 지산동에 위치해 있다. 3호선 황금역 근방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불편함이 없을 것이다.

     

     

     

    가격 관련

    학생들이 먹기에는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직장인 정도가 된다면 나름 괜찮은 만족도를 남길 수 있을 것이다.

    뭐, 매일 먹을 건 아니니까.. 어쩌다 한 번 먹는다고 가정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대라 할 수 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

     

     

    주문 메뉴

    당일 별도의 저녁을 먹은 탓에 필자는 10p를 주문했다. 그렇다.. 저녁 식사 후 후식으로 먹은 것이다. 그리고 '포장'을 한 뒤 집에서 편안한 옷 차림으로 먹었다..ㅎㅎ

     

    정말 아쉽지만 즉석에서 만들어 나온 음식이 아닌지라 그 맛에는 분명 차이점이 존재할 수 있다.. 이 점을 감안하고 먹어보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다.

     

    대구 후꾸스시 포장
    후꾸스시 포장한 사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미역 샐러드 등을 포함한 기본 구성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구성하고있는 생선 이름을 정확히 매칭할 수 없는 관계로 하나하나 모두 리뷰할 수 없는 것이 아쉬울 정도로 맛은 좋았다. (전부 알려주고 싶다..) 대구에서는 스시 맛집 찾는게 어려운 편인데 간만에 괜찮은 음식을 먹은 기분이 들었다.

     

    + 개인적으로 미역 샐러드가 입맛을 살려주고 아주 좋았다.

     

     

    아쉬운 점..

    유독 이곳이 맛집으로 알려진 터라 웨이팅이 많다고 한다. 캐치 테이블 등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 전 필수 코스가 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