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리뷰_✿

서면 분위기 좋은 카페 '경성코페' 다녀왔어요.

by 감설이네 2019. 9. 6.

목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자마미입니다.❤

    친구들과 서면에서 커피를 마시러 갔다가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좋아 추천해드리러 왔어요.

     

    제가 다녀온 카페는 '경성코페'라는 곳입니다. *'경성코페'는 개인 카페가 아닌 커피프렌차이즈 카페입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가보게 되었는데, 매장이 무척 넓었고 분위기도 깔끔하고 빈티지 느낌이 낭낭해서 좋았습니다.

    서면 경성코페

    경성코페는 서면 공무원학원? 이 많은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서면에서 사진 잘 찍기로 유명한 '하이라이트'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입구에서부터 빈티지 느낌이 나면서 불빛이 번쩍이기 때문에 어딘지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매장이 생각보다 굉장히 넓고 의자도 소파로 되어있어 편했습니다. 또 분위기가 좋아 사진 찍기에도 무척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였어요.

    메뉴판

    메뉴는 다른 카페들과 비슷하고 크게 다른 느낌은 받지 못하였습니다.

    주문은 직원분이 아닌 주문 기계를 통해서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현금만 카운터에서 결제를 받고 있더라구요.

    기계가 불편하실 수도 있으나 요즘 많은 가게들이 주문 기계를 많이 쓰다 보니 저는 기계로 주문하는 게 더 편했습니다.

    빵과 케이크도 있었으나, 감자대디가 사진을 너무 못 찍어서 맛있어 보이지 않네요...  (。•́︿•̀。) 

    제가 보았을 땐 엄청 맛있어 보였는데.. 이건 직접 가셔서 보고 주문하시는 걸로!..

    이건 제가 주문한 콜드브루 입니다. 저는 콜드브루는 스타벅스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1인 이기에, 스타벅스의 맛까지는 아니지만 경성코페의 콜드브루도 꽤나 맛있었습니다. 

    커피 잔이 동그랗다 보니 조금 작은 것 같아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 충분하였어요. 

    서면 경성코페에는 단체석도 있으니 단체로 방문하실 때도 무리 없으실 것 같습니다. 저희는 6명이었는데 자리가 남았어요.

    서면에서 단체석이 있고 분위기가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경성코페'를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그럼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농 ༼'๑◕⊖◕๑༽ 

     

    -> 서면 경성코페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