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리뷰_✿

[맛집] 대구 윤정경 대한곱창 진짜 맛있는데?

by 감설이네 2024. 3. 17.

목차

    728x90
    반응형

    지인들과 간만의 저녁 약속이 있어 약속된 장소로 나갔다.

    이번에 함께 모임 곳은 '윤정경 대한곱창'이었다. 처음 간 곳이었는데 지인이 평소 가던 곳이라고 하여 금요일 저녁 급습해보았다.

     

    도착하자마자 사람들이 이미 술 잔을 기울이며 주 메뉴를 먹고 있는 모습이 눈에 들어왔는데.. 소문난 맛집이라 그런지 역시나 사람이 많았다.

     

    먼저 도착한 지인이 먹을 것들을 손질한 상태여서 큰 어려움없이 먹을 수 있었으나 조금만 늦었어도 자리 없을 뻔 했겠다.

     

     

    우리는 전골로 주문을 하여 함께 나오는 김치를 썰어 넣어 먹었다. 개인의 취향이지만 맛은 정말 끝내줬다.

    당일 밖을 좀 돌아다녔더니.. 목이 막히고 따뜻한 무언가를 먹고 싶다는 욕구가 강했는데 그 심정을 정확히 이해하고 해소할 수 있는 맛이었다고 할 수 있다. (너무 답답했지.. 그 날은)

     

    칼칼하면서 냄새도 많이 나지 않았다. 간만에 대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행복했는데 맛있는 음식과 좋은 사람들 모든 것이 행복한 시간이었다.

    짧은 동영상..

     

    개인적으로 전골 이외에도 밑반찬 중 물김치 같은 것이 나오는데.. 하 속이 다 시원하고 맛이 있어 직원분에게 조금 더 달라했던 기억이 있다. 전반적으로 밑반찬도 입맛에 맞는 편이었다.

     

    전반적으로 밥 먹고 이야기하느라 사진이나 영상이 없는 편인게 아쉽지만.. 그 만큼 맛있게 먹느라 정신 없었다는 거지..ㅎㅎ

     

     

    주차장 정보

    주차장이 있다. 가게를 마주보고 왼쪽 편 주차장이 있으니 방문에 참고 바란다.

    아래 이미지 중 가장 좌측이 주차장이다.

    구글 지도 참조

     

     

    위치

    대구 동구 신암남로 17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