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리뷰_✿

[먹거리] 온천장 맛집 '하나 돈까스'

by 감설이네 2019. 7. 31.

목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자대디입니다.

     

    감자마미와 함께 예전에 자주 방문했던 돈까스 집을 다녀왔습니다.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이 곳은 '하나 돈까스'라는 곳인데요. 예전에는 미처 몰랐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저희는 온천점에 다녀왔습니다!!

    이 곳에는 주차 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인지 많은 분들이 항상 오시는 것 같아요.

     

    평일, 주말 구분없이 항상 많은 손님들로 기다림은 기본이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처음으로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밥을 먹고 나온 것 같네요. (타이밍이 기가 막히게 손님들이 몰리기 직전에 컷~)

     

    본론으로 들어가 저희가 이번에 먹어 본 음식은 '돈까스+모밀세트' 인데요.

    감자마미가 모밀세트를 너무나도 좋아해서 항상 이 세트를 시켜 먹습니다~ (아주 가끔 나베류도 먹고 있습니다 ㅎㅎ)

     

    돈까스 메뉴를 시키게 되면 '깨'를 준비해주는데요. 잘 짓찧어서 소스와 버무려 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이 좋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열심히?? 소스를 만들어 줍니다!~

    깨가 고소고소~

     

    혹 오해하실 분들을 위해 말씀을 드리자면, 깨를 좋아하지 않는 감자마미의 분량까지 함께 만든거라 실제로는 1/2 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소스는 심플하게 '돈까스 소스''야채소스' 2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돈까스 소스는 조금 전 준비한 깨 위에 부어주시면 아주 맛있는 소스가 완성됩니다.

    #TIP. 제 기억으로는 복숭아? 소스가 있었던 것 같은데 현재에는 보이지 않네요. 필요하시다면 직원분께 말씀해보세요.

     

    맛있는 소스를 듬뿍~ 뿌려x2

     

    드디어 기다리던 세트가 나왔네요~ 세트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밀은 3덩이 그리고 돈까스와 샐러드가 준비되었습니다. (샐러드바가 따로 준비되어 있으나 사진을 찍지 못해 글로만 설명드립니다. 부족하신 반찬은 거기서 가져오심 되열~)

     

    까실까실한?~ 돈까스

    너무나도 바삭바삭한 느낌의 돈까스!!! 전 이런 돈까스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드실 때에 입 천장이 다치지 않게 항상 주의하시는거 잊지 마세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고소한 맛도 함께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근데... 간만에 먹는 돈까스에 신나서 그만... 텅텅 비어버린 그릇만이 남았네요 ㅋㅋ..

     

    맛있....어

     

    정말 간만에 외식했는데 텅텅 비워버렸네요.... 역시 돈까스는 언제나 옳다.

    그리고 벽에 붙어 있는 설문지가 있는데요.

    설문지함에 보시면 고기가 붉은 이유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되어 있네요. 모르고 드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참고하심 좋을 것 같아요. 걱정없이 냠냠~

    아참, 하나 돈까스에는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것 같아요. 식사하신 금액의 일부가 적립되는 것 같으니 가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

    메뉴 보시고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미리 보시와요~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

     

     

    찾아가는 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