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리뷰_✿

비비고 왕교자 만두 먹어보았어요. ʕ→ᴥ←ʔ 

by 감설이네 2019. 10. 26.

목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이 갈수록 추워져 집 주변 호빵과 만두집에 연기가 뿜 뿜 넘쳐나고 있네요.

    만두집에서 만두를 사올까하다 오늘은 군만두가 먹고 싶어 마트에 들려 만두를 사 왔어요.

    만두는 요새 비비고 만두가 맛있다 하여, 비비고 왕교자 만두를 픽! 했습니다.

    두팩을 묶어 세일하길래 바로 사 왔어요. 여러 가지 맛이 있었지만 비비고 만두를 먹어본 적이 없어 제일 기본으로 골랐답니다.

    포장지에는 찐만두쳐럼 보이지만 저는 구워 먹었어요.  ฅ( ̳• ·̫ • ̳ฅ) 

    (비비고 왕교자 만두는 한 봉지에 14개의 만두가 들어있어요.) 

    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히 둘러 만두를 튀겼습니다. 냉동되어 있던 거라 가운데 3개가 붙어버렸네요. 따흑 ꃼ.̫ ꃼ 

    만두가 하나 터져버렸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속이 부실하지 않고 낭낭하게 들어있어 무척 맛있었어요.

    포장지에 만두의 자존심이라 적을만했네요. 비비고 만두는 새우만두 , 김치만두, 해물파전 맛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냉동만두를 찾고 계시다면 비비고 왕교자 만두를 추천드려요. 저는 군만두로 먹었지만 찐만두로도 굉장히 맛있을 것 같네요. ღ(· ᴥ ·)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