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리뷰_✿

용호동 홍연자 명품김밥 먹어본 후기

by 감설이네 2020. 4. 2.

목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김밥을 무척 좋아해서 점심때 김밥과 라면을 시켜 밥을 먹곤 하는데요. 

    요새 자주가는 맛있는 김밥집이 있어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남구 용호동 w스퀘어 1층에 있는 '홍연자 명품 김밥'입니다. 이곳이 용호동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김밥천국처럼 흔한 분식집만 알고 있어 홍연자 명품 김밥을 처음 봤는데 특허받은 김밥이라고 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명품김밥 한 줄과 라면 하나를 시켜 먹었습니다. 가격은 라면 4,000원 명품김밥 3,000원이었네요.

    요새 김밥은 기본 3,000원이 넘어가기 때문에 크게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명품김밥

     

    명품김밥이에요. 단무지가 신기하게 빨간색인데요. 이건 몸에 좋은 천연 비트를 사용해서 만든 단무지라고 합니다.

    계란 지단은 HACCP 인정업체에서 공급받은 친환경 계란으로 매장에서 직접 구워 사용한다고 하네요.

    홍연자 김밥은 당근은 넣지 않고 맛살이 들어갑니다. 계란도 두툼하고 김밥도 꽤나 커서 맛있었어요.

     

     

     

    참치 김밥

     

    자주 가다 보니 다양한 김밥들을 먹어보았는데, 이건 3,500원인 참치 김밥이에요. 참치와 마요네즈가 섞여있는데, 일반 명품김밥에서 참치마요네즈만 추가된 김밥입니다. 

    저는 참치 김밥에 깻잎이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여기는 안 들어가네요. 그래도 참치마요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습니다.

     

     

    더블 치즈 김밥

     

    이 김밥도 3,500원인 더블 치즈 김밥이에요. 더블 치즈라고 해서 치즈가 두장 들어가나? 했는데 두장은 아니고 일반적인 김밥집보다는 더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홍연자 김밥은 일반적인 김밥 말고도 스페셜 김밥, 매운 김밥, 어린이용 꼬마김밥이 있는데요.

    스페셜 김밥에는 두 가지를 넣은 김밥이 있어 시켜먹어 보았습니다.

     

     

    새치(새우 + 치즈) 김밥
    돈치(돈가스 + 치즈) 김밥

     

    새치(새우+치즈) 김밥과 돈치(돈가스+치즈) 김밥을 먹어보았는데요. 튀김옷만 두꺼운 튀김이 아니라 바삭하고 머스터드? 소스가 같이 들어 있어 맛있는 조합이었습니다. 저는 치즈를 무척 좋아해서 새치/돈치의 조합은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여러분들도 홍연자 명품 김밥을 가게 된다면 스페셜 김밥을 한번 먹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반 김밥도 맛있지만 스페셜 김밥은 더 맛있어요.!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