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일상_✿

남성 화장품 불독(BULL DOG) 사용 후기 / 남자 스킨로션

by 감설이네 2019. 11. 19.

목차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남성용 화장품 불독에 대해 리뷰하려 합니다.

     

    최근 피부가 뒤집어지면서 스킨 케어의 중요성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는데요.

    사무실이나 집이나 밖이나... 어딜가도 요즘은 계속 건조해져서 정말 피부가 죽어간단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황급히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고 '올리브 영'으로 궈궈 했습니다!!

     

     

    짜잔!!! 주문하자 마자 하루 만에 도착해버리는 이 배송 속도!! (감탄ㅠㅠ)

    사실 이 날은 소개해드릴 제품만 구매한 건 아니었는데요. 이것저것 막 주문했더니 푸짐하게 담겨있네요;;ㅋㅋ

     

    불독 오리지널 기초 세트

    아래 사진은 기초 세트입니다.

    사진과 같이 '불독 오리지널 기초 세트'는.. 간단하게 스킨 로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전형적인 아저씨..)

     

    정확히는 토너/이멀젼이라고 하지요? 

    인터넷에서 딱히 후기를 찾아본 것은 아닌데 상품 구매 직전 후기들을 살펴보며 좋은 평에 끌려 구매한 것 같습니다.

     

     

    불독 오리지널 수분크림

    그 다음으로는 수분 크림인데요. 요 녀석은 같은 내용물의 큰 녀석과 작은 녀석 이렇게 두 가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뭔가 화장품 이름에 '불독'이라고 적혀 있으니 '이게 뭐야!?' 할 수 있는데..

    그냥 속는 셈 치고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ㅋㅋㅋ

     

    이 처럼 전 모든 기초세트를 함께 구매했는데 이 때 어디선가 보너스 구성품이 딸려왔습니다.

    바로바로 '쉐이브 젤'입니다... (두둥)

     

    남자분들 면도에 사용하는(?) 뭐 그런 제품인 것 같습니다.

    최근 피부가 좋지 못해 면도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했는데 도움이 되는지 사용해봐야겠네요.

     

    바로 이 녀석이 이벤트(추가) 상품입니다. (근데 검색해보니 가격이 제법 있네요)

    아직까지 많이 사용한 것은 아니나 분명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역할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참고 정도)

     

    요건 수분 크림인데 한 번 찍어봤어요 ㅋㅋㅋ..

    전 저 정도 덜어 사용하는데 적당한 느낌입니다.

     

    사용 후기(요약)

    - 토너/이멀젼 : 수분기가 없진 않으나 적당히 느낄 수 있는 정도입니다. 끈적임 역시 없습니다. (잘 모르겠음)

    - 수분크림 : 유분기가 적고 끈적임이 없어 사용이 편합니다. + 흡수력은 괜찮은 편 (추천) 

    - 배송 : 핵 빠름;;

     

     

    가을을 지나 겨울이 벌써 다가왔습니다.

    다들 건조해지지 마시고 건강한 피부 완성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