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리뷰_✿

네오피자 '페퍼로니' , '콤비네이션' 먹어보았어요.❤

by 감설이네 2019. 10. 11.

목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의 민족으로 피자를 시켜먹어 본 후기에요.

    배달의 민족을 통해 '네오피자'에서 '피자(중) + 피자(중)'을 시켰어요.

    '피자(중) + 피자(중)'은 두 가지 맛을 선택가능하며, 가격은 21,000원 입니다. 다만, 2,000원 쿠폰을 주기때문에 실제 가격은 19,000원으로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페퍼로니와 콤비네이션을 시켰고 두가지 피자 모두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여 +4,000원이 추가되었답니다.(치즈크러스트 추가는 2,000원이에요)

    위쪽의 피자가 콤비네이션이고 아래쪽이 페퍼로니입니다. 피자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어요. '중' 사이즈여서 무척 클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작았어요. 그렇다고 해서 엄청 작은 정도는 아니고 딱 가격에 맞는 적당한 사이즈였습니다.

    페퍼로니에 옥수수콘이 많아 페퍼로니 같이 보이지 않지만 먹어보면 짭조름하면서 옥수수콘의 달콤함도 있고 무척 맛있었고, 콤비네이션은 그냥 무난한 맛이었어요. 엄청 맛있다 라고 하기에는 애매하지만 맛이 없지는 않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치즈 크러스트는 맛보지 않아도 보장된 맛이니 훌륭한 선택이었어요.(저희는 치즈크러스트를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추가한답니다.)

    피자와 함께 '피클' 2개 , '네오 요거트드레싱소스' 2개, '네오파마산골드' 2개, '네오피자 핫소스' 3개가 함께 왔어요.

    피클은 잘 먹지 않아 아예 뜯지도 않았으나 '네오 요거트드레싱소스'는 신기해서 먹어보았어요. 일반적으로 피자를 시키면 갈릭 디핑소스를 추가하거나 한 개가 같이 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네오 피자는 '네오 요거트드레싱소스'를 주더라구요. 

    요거트트레싱소스라 너무 상큼한느낌이 나 피자와 어울리지 않을 것 같고 피자의 맛을 망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저의 예상과 다르게 피자와 정말 잘어울렸어요. 갈릭디핑 소스보다 가벼운 느낌이고 담백하면서 고소한느낌? 요거트 맛은 별로 나지 않았어요. 그래서 피자와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네오피자를 먹게 되면 꼭 저 소스에 찍어먹어 보세요. (*•̀ᴗ•́*)و ̑̑ 

    네오피자는 one + one 행사 상품 및 단품 주문 시 콜라를 제공하지 않아 리뷰 이벤트로 사이다를 받았어요.

    배달의 민족에서는 리뷰 이벤트를 가게마다 진행하는데, 네오피자에서는 배달의 민족 리뷰를 남기면 사이드 메뉴 중 하나 또는 음료를 주더라구요. 저희는 행사상품을 주문하여 음료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리뷰 이벤트로 사이다를 받았답니다.

    피자(중) + 피자(중) 메뉴 21,000원에 치츠크러스트를 피자 두 개에 다 추가하여 +4,000원이 되어 25,000원이 나왔고, 배달 팁이 있어 1,000원이 추가되어 26,000원이 나왔습니다. 여기서 배달의 민족 내 네오피자에서 2,000원 할인권을 제공하여 24,000원을 내고 먹었네요. 

    좀 복잡하긴 하지만 결론은 24,000원을 결제하였습니다.  ꒰( ˵¯͒ꇴ¯͒˵ )꒱ 

    네오피자는 너무 맛이 강하지 않아 피자가 꿀떡꿀떡 넘어갔어요. 오랜만에 폭식.. 을 해버렸습니다. 배달어플에서 피자 시키는 것을 고민 중이라면 한번 고려해보아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재주문 의사가 있답니다. 

    저의 후기가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즐거운 한 끼를 해결할 수 있길 바래요. ε⌯(ง ˙ω˙)ว 

     

    728x90
    반응형